티스토리 뷰
목차
폴라익스프레스 영화 소개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지는 부분 영화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상시킵니다. 2004년 본존 한 룰러 저메키스(Robert Zemeckis) 감독의 이 명작 애니메이션은 이야기 따뜻한, 숨 막히는 영상, 잊을 수 없는 라인 디자인으로 뭉클하고 명절 명절의 고딕이 더 많습니다. 흔적이 울리는 순간부터 크리스마스 종소리가 마지막으로 울려 퍼지는 순간까지, 영화는 신비한 계절의 경이로움과 향수에 빠뜨린다. 마리아, 화합이라는 주제는 크리스마스 정신과 결정적으로 조정을 이루며 매년 12월 가족이 영원히 할 영화입니다. 영화 폴라 익스프레스의 많은 특징 중 하나는 음악과 사운드 디자인으로 감성적인 임팩트를 높여주는 점입니다. Alan Silvestri의 악마인 음악은 Josh Groban이 부른 Believe와 동일한 상징적인 트랙과 결합되어 따뜻함과 경이로움을 불러일으킵니다. 소개하는 것보다 덜거덕 울리는 것부터 산타의 썰매 종의 딸랑이 소리를 지르는 다양한 소리의 낯선 사람은 누구든지의 통신의 세계로 곧장 안내하는 보여줄 만한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여기에 아이들이 같은 경이로움을 아야 한다는 사실을 일깨워 주는 이야기와 결합하면 공유를 통해 깊은 울림을 주는 영화 폴리 익스프레스는 크리스마스에 매우 잘 어울리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줄거리
영화 폴라 익스프레스는 산타클로스의 존재에 대한 설명을 조사하고 아이들의 시선을 통해 우리를 특별한 모험으로 안내합니다. 이브, 그는 집들의 대규모 강연의 이벤트파람 소리를 듣습니다. 그것은 흥미를 끌기 위한 내용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머뭇거리고 있는 소년이 나와서 자기 발견을 시작합니다. 동지애,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믿음의 불씨를 구원하는 여행을 시작합니다. 영화는 전반적으로 눈 덮인 환경과 위태로운 얼음 선로를 전달하는 동안 경주하는 동안, 소년과 그의 동료들(다양한 그룹의 어린이들)은 소수의 접근과 협력하는 것에 직면합니다. 확장성을 확장하는 부랑자부터 스릴 넘치는 위험의 순간까지, 꺼내는 환경은 소년에게 용기, 우정, 리튬에 대해 확장하는 것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영화 폴라 익스프레스는 누군가에게서 들려오는 것인데, 그곳에서 아이들은 산타클로스가 크리스마스이브 여행을 준비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소년은 크리스마스의 첫 번째 선물인 산타클로스의 썰매에서 울리는 종을 받아들이도록 선택됩니다. 그는 처음에는 종을 떠나지만 나중에 크리스마스 아침에 나무 아래에서 종을 발견합니다. 진정으로 믿는 사람은 믿음이 없는 크리스마스의 효능을 상징하는 매력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면으로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표현했다는 점에서 매력점입니다.
총평
모션과 캡처 애니메이션을 혁신적으로 사용한 부분은 많은 관객들로 부터 극찬을 받은 부분입니다. 또한 미국에는 정당한 자격을 부여하는 영상에 몽환적인 품질을 더 많이 받았습니다. 이러한 선택은 이야기의 거의 초현실적인 톤과 인형처럼 일치하는 것처럼 보이는 꿈의 일부인 것처럼 느껴지네요. 눈에 띄지 않는 낯선 것, 신호의 반짝이는 불빛, 상징적인 폴라를 보내는 열차는 특별한 특별 사항에 대한 주의를 환기시켜서 반짝이는 컬러 디자인이 영화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줍니다. Alan Silvestri의 악보는 _Believe_와 같은 신랄한 노래와 결합되어 이야기의 감정적인 소통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보고의 기록미컬한 자세, 밤을 응답하는 반대 시위 소리, 산타의 썰매 종소리의 부드러운 소리가 함께 일치하는 기어 크레디트가 올라오는 오랜 시간 기억에 남는 적적 환경을 만들어냅니다. 영화 폴라 익스프레스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결론적으로 영화 전반적으로 익숙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음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모험과 즐거움을 누리는 동안은 회의와 과거에 대한 향수, 무형의 가치를 소유하고 더 깊은 주제에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의 나이가 아니냐는 사실을 우리 모두에게 일깨워주는 영화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낼 수 있는 영화입니다.